Customer

고객서비스

국내보일러 업계에 선두 업체로서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습니다.

유지보수계약

보일러 보수관리계약

다양한 제품 다양한 첨단기능의 효율적인 운영 및 유지관리를 위하여 최고의 서비스를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.
사전방문 및 예방조치, 불편해소 등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보수관리계약 제도란?

사용 중인 보일러의 기능 및 성능이 충분히 발휘되고 효율적인 운영 및 유지관리가 될 수 있도록 고객에게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여, 고장예방 및 지속적 성능유지로 보다 안전하고, 최고의 성능으로 운영 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서비스 관리제도입니다.

  • 01매월 1회 순회 방문 점검을 실시합니다.

  • 02불시의 고장에 신속한 방문 및 점검,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03고장 부품에 대해 정품으로 무상 수리 및 교체하여 드립니다.
    계약조건에 따라 전액무상, 일부무상 등 저렴한 조건으로 선택하여 계약이 가능합니다.

  • 04소모성 부품(청관제 등), 세관작업시 보다 좋은 혜택으로 구입 및 세관이 가능합니다.

  • 05보일러 수질관리 진단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  • 06기능 및 기술교육을 기술진이 직접 방문하여 1:1 교육을 실시하여 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