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mpany

회사소개

국내보일러 업계에 선두 업체로서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습니다.

특화사업분야

보일러 관리의 토탈솔루션 제공

(주)대열보일러의 고객지원부는 3B정신(Before, Better, Best)을 갖춘 고객 관리 및 보일러 유지 보수의 노하우를 통해 보일러 관리의 토탈솔루션을 제공합니다.

  • 01

    ㈜대열보일러의 고객지원부에서 제공하는 보일러의 수질관리, 청관제, 연간 유지보수관리, 정기 안전검사 등의 토탈솔루션은 고객사로 하여금 효율적이고 지속적인 보일러의 사용을 보장 합니다.

  • 02

    또한 전국 17개 직영사무소를 운영하여 연중무휴, 24시간 A/S 접수 및 처리로 보일러의 가동중단에 대한 빠른 대처가 가능 합니다.

  • 03

    현재 '곤지암CC', '부산센트럴스타', '경북대학교병원', '대덕GDS' 외 다수, 다양한 고객사의 '연간 유지보수관리'를 책임져 다양한 상황으로 부터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토록 관리 중이며, 또한 삼성바이오로직스', '서울숲갤러리아', '베르나바이오텍', '신세계백화점', '김포공항', '한국화학시험연구원', '현대제철', '필립모리스' 등 다양한 기종이 설치된 현장에 '한국스파이렉스사코'와 업무제휴한 '보일러 종합 수처리제'를 납품하여 고객관리의 우수성을 인정 받고 있습니다.